ⓒ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인스타팩토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인스타팩토리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인스타팩토리가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및 좋아요 등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인스타 한국인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맛집이나 쇼핑,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인스타그램에서 얻는 이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홍보는 소상공인들에게 필수 홍보수단으로 꼽힌다. 특히 대기업이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려는 상품이 아닌 이상 주로 내국인에게 홍보되기를 원한다.

인스타팩토리는 바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의 이러한 니즈를 파악, 한국인 전문업체로 한국인 전용상품만을 구성했다. 특히 100% 소통이 가능한 실제 한국인 팔로워를 국내 최대 수준으로 확보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전문업체 인스타팩토리 관계자는 “수익성을 고려한다면 한국인, 외국인 구별없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맞지만, 우리만의 차별화와 전문성을 갖기 위해 한국인 상품만을 선별하여 인스타팩토리만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인스타팩토리는 현재 대기업부터 소상공인까지 투더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퀄리티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에 한 번 이용하면 재구매까지 이어져 단골 고객이 많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한편 인스타팩토리는 100% 실제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상품을 한국인 전문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