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기자] “힐스테이트 봉담은 주거환경이 우수한 택지지구에서 공급하는 브랜드 대단지이며 생활 인프라도 고루 갖춰져 수요자들이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대출규제나 청약규제 등 목돈을 들여 내 집 마련하기 어려워진 만큼 자금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

현대건설이 내달 경기도 화성시 봉담 2지구에서 공급하는 공공지원 임대주택 ‘힐스테이트 봉담’ 임차인을 모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전용면적 62~84㎡ 1004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62㎡A 80가구 ▲72㎡A 88가구 ▲72㎡B 222가구 ▲84㎡A 614가구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성 봉담2지구는 봉담읍 상리, 수영리, 동화리 일원에 들어서는 공공주택지구이며 봉담지구와 인접한 봉담IC를 통해 평택-파주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구간),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지난 9월 개통된 수인선 복선전철 오목천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인선은 수원 팔달구 수원역에서 인천 중구 인천역을 연결하며 지하철 1·4호선 환승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힐스테이트 봉담 바로 옆에 유치원(개원 예정)과 수현초, 수현중(개교 예정)이 나란히 위치하며 고교(예정) 역시 500m 떨어져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수원점과 AK플라자, 롯데몰을 비롯해 봉담호수공원과 화성국민체육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아파트는 100% 남향 위주 배치로 우수한 일조권과 조망을 확보했다. 판상형(72㎡B 제외) 중심으로 설계돼 통풍이 우수하다. 또 타입별로 4베이(62㎡ 제외) 설계를 선보이며 현관창고, 드레스룸, 펜트리(72㎡ A/B 적용), 빌트인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 수월하다.

무엇보다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특화서비스 ‘힐스테이트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케어 서비스와 리빙, 건강, 레저 등 생활지원 서비스 등 차별화된 주거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힐스테이트 봉담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895-1번지에서 개관 중이며 오는 2021년 6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