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이랜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오는 30일 여성 고객의 겨울 코디 고민을 덜어줄 프리미엄 아우터 ‘눈바디 패딩’을 출시한다. 

‘눈바디’란 ‘눈으로 확인하는 인바디’를 뜻하는 합성어로 체중조절을 할 때 거울을 통해 몸의 변화를 확인하는 것을 말한다. 

로엠 ‘눈바디 패딩’은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덕다운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입체 패턴 설계 디자인으로 착용시 자연스러운 슬림핏 실루엣이 연출된다. 한국인의 체형을 보완할 수 있도록 허리선을 높여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다. 

또한 솜털과 깃털이 80대 20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소재 구스다운과 50대 50인 덕다운으로 무게는 줄이고 보온성은 높여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프리미엄 구스다운 24만 9,000원, 덕다운은 13만 9,000원이다. 

로엠 관계자는 “무겁고 두툼해보이는 겨울 아우터로 코디에 고민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패턴을 입체적으로 설계해 보온성과 슬림한 핏을 동시에 잡았다”면서 “탈부착 가능한 벨트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로엠은 이번 눈바디 패딩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2가지 스타일 모두 22% 할인하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