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송금, '긁기훈련' 이벤트…포인트 랜덤 지급
카카오페이 송금, '긁기훈련' 이벤트…포인트 랜덤 지급
  • 신종명 기자
  • 승인 2020.11.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카카오페이에서 친구에게 송금하면 함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긁기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긁기훈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송금하고 훈련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2만 원 이상 송금한 후 친구가 받으면 양쪽 모두에게 ‘포인트카드’가 지급된다. ‘포인트카드’를 복권처럼 긁으면 나타나는 숫자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긁기훈련’을 완료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미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미션이 제시되며, 해당 미션을 24시간 이내 완료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미션별로 최소 5P부터 최대 5,000P까지 차등 지급된다.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포인트카드’는 1명당 1일 1개 지급되며, 이벤트로 받은 ‘카카오페이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0일이다.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화면에 있는 배너나 '혜택' 탭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새로 신설된 ‘카카오페이포인트’의 혜택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받을 수 있도록 송금 서비스를 통해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에서 ‘긁기훈련’ 이벤트를 진행하며 ‘카카오페이포인트’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