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 장기화 여파에도 불구하고 광군제 특수를 제대로 누렸다. 이 회사의 화장품 브랜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상품이 광군제 기간 15억 5000만RMB(2600억 원)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면서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와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고 뷰티브랜드 10억RMB(1680억 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하며 기염을 토해냈다.

무엇보다 후의 대표 인기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의 경우 티몰 전체 카테고리 가운데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200% 증가한 76만 세트를 판매한 큰 성과다.

아울러 처음으로 뷰티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전년도에 이어 2년째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대비 92% 신장했고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가운데 3위를 차지했으며 오휘 783%, CNP 156%, 빌리프 153%, VDL 7% 등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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