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아카데미, 외식업 컨퍼런스 ‘자란다데이 2020' 참여 모집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아한형제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아한형제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우아한형제들의 소상공인 교육 지원기관 배민아카데미는 코로나19 이후 외식업의 미래를 주제로 내달 중 온라인 컨퍼런스 ‘자란다데이 2020'을 진행한다.

'자란다데이'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연말 배민아카데미가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아카데미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사장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수료식 겸 외식업 컨퍼런스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온라인 컨퍼런스로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배민아카데미 사이트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1월 6일(금)부터 12월 1일(화) 밤 11시59분까지다. 신청자에게는 신청 시 선택한 날짜에 맞춰 당일 카카오톡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시청 링크가 발송된다. 참석자는 온라인 컨퍼런스 실시간 댓글, 3일 연속 만족도 조사 참여 등의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백선웅 배민아카데미 실장은 "올해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은 수많은 사장님에게 용기와 지혜를 드리고, 내년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컨퍼런스를 구성했다”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통찰력을 얻는 귀중한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