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홈클리닝·방문세차·자녀돌봄 등 이용 가능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대우건설은 주거서비스 3사(미소·세차왕·째깍악어)와 푸르지오 주거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9일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으로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앱)과 주거서비스 3사의 플랫폼을 연계해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모바일을 활용한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푸르지오 입주민은 스마트홈 앱으로 홈클리닝과 방문세차, 자녀돌봄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으며 특별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과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확대 도입될 계획이다.

지난해 3월 '뉴푸르지오'를 출범한 대우건설은 푸르지오만의 스마트홈 기술과 스마트홈 플랫폼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기존 스마트홈의 개념을 스마트 단지로 확장해 뉴푸르지오의 '비 스마트(Be Smart)' 프리미엄을 구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대우건설은 견본주택부터 입주 후까지 입주 도시락 서비스와 모바일 챗봇 서비스, AR 가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 백정완 전무는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고객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해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주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