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22,000원, 5가지 맛)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6,500원, 6가지 맛)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본 프로모션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 당일 매장에 방문하거나, 31일 22시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31DAY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31DAY 참여시 해피앱을 통해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자동으로 누적되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1 스탬프’ 프로모션과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의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31DAY에 참여하면 블록팩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쇼미더 핑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블록팩 플레이버는 랜덤 증정, 모든 프로모션은 일부 점포 제외 및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31일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며 “앞으로도 참여하는 재미가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