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 김민아 기자
  • 승인 2020.10.2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코로나19 상황에서 처음 맞이하는 할로윈이 이제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두가 안전한 할로윈이 될 수 있도록 집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파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관계자)

아성다이소가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홈로윈(집+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적은 가족과 함께 집에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성인용 코스튬 상품이 같이 구성됐으며 할로윈 망토와 가면 마스크, 할로윈 악세사리 등 총 70여 종을 준비했다.

할로윈 무드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소품인 할로윈 망토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설인용을 함께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드라큘라 망토는 성인이 착용할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이며 깃을 세울 수 있어 드라큘라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호박망토는 호박 스커트와 호박 펠트 주머니와 함께 연출해주면 더 귀여운 느낌을 주며 무섭게 분장하고 싶은 남자아이의 경우 어린이 망토와 호러타투를 같이 연출해주면 귀여우면서도 무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할로윈 망토나 가면이 부담스럽다면 할로윈 액세사리 상품도 준비했다. 할로윈 집게핀세트는 디자인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와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성인이 착용해도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무기 장난감은 튜브 삼지창과 LED 호러해골검, 할로윈 빗자루 등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