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카카오페이에서 결제 서비스 개편을 맞아 '결제는 카카오페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23일부터 TV광고를 통해 집안(온라인), 집밖(오프라인), 해외까지 어디에서나 원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과 다양한 사용처에 대해 알린다.

현금과 카드를 손으로 주고받는 불편함, 카드번호 입력이나 환율 계산의 번거로움을 ‘카카오페이 결제’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백화점, 쇼핑몰, 해외 직구 사이트 등 일상 속 곳곳에서 결제할 수 있는 사용처를 보여준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해 사용자 혜택을 높인다. 영상에 나오는 17개 브랜드 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만 명에게 2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화면에 생성된 캠페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의 해외 사용처에서도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아이허브, 알리익스프레스,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누구든지 카카오페이로 2천 원 이상 첫 결제하면 카카오페이머니 2천 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홈 화면의 ‘혜택’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어디에서나 원할 때마다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범용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언택트 시대에 가장 좋은 결제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의 편리함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