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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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소셜 노래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썸씽(SOMESING)’과 협업해 10월 13일부터 약 2달간 임직원 노래경연 프로그램인 ‘워킹싱어2’를 개최한다.

워킹싱어는 LG생활건강이 조직 문화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한 노래경연 프로그램으로, 현재 구독자 1800여명, 조회수 10만여회를 기록하고 있는 사내 소통 유튜브 채널 ‘LG생활건강TV’를 통해 방송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대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예선과 본선을 비대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썸씽’을 활용해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워킹싱어2는 직원들의 다양한 도전과 적극적인 소통을 가능하게 해 코로나 시국에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된다. 썸씽 앱을 통해 대면을 최소화 하는 방법을 활용하면서도 많은 직원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몸과 마음이 위축된 임직원들께 위안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희배 썸씽 대표는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노래경연에 오디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썸씽이 비대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성공적인 협력모델을 만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노래를 통해 치유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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