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0년 국내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 영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전체 1위 달성과' '창립 34주년(10월 17일)'을 맞아 소비자 대상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2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만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1인당 1일 1개 한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2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만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1인당 1일 1개 한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