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바디프랜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바디프랜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바디프랜드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차 광고 캠페인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Style조선일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공개했다. 

'Style조선일보'는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조선일보의 타블로이드 매거진이다.  

‘10년 더 건강하게! ’라는 바디프랜드의 캐치프레이즈 아래 7편의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모델을 중심으로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실제 생활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NG 상황을 센스 있게 넘기는 재기발랄함까지, 시종일관 즐거웠던 광고 캠페인 촬영 현장의 유쾌한 모습을 포착해 지면에 담았다. 무엇보다 TV 광고로 전파를 타기 전인 소재들을 지면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XD 마사지 모듈과 비대면 시대의 선물, 멘탈 마사지, 집콕 환절기 대처법, 건강한 수면 생활을 위한 수면 모드 프로그램 등 바디프랜드만의 기술력과 건강 관리의 주요 포인트들을 매칭해 알찬 내용으로 꾸린 점도 돋보인다. 

각 기능별로 대표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가 함께 소개되어 제품별 특장점도 비교해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처음 선보이는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이와 함께 요즘 대세 비•김태희 부부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와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이정현이 소개하는 W정수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라클라우드는 새롭게 출시하는 파라오 모션케어를 집중 조명한다. 

바디프랜드 메디컬 R&D 센터가 오랜 기간 연구 끝에 개발한 파라오 모션케어는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원터치 모드가 매력적인 신개념 모션 베드이다. 집안에서의 휴식과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만큼 라클라우드 수면공학과 안전성 인증, 라이트 테라피 등의 내용을 담았다. 

직수형 자가 교체 정수기의 원조인 W정수기 편에서는 이정현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크림 화이트와 로즈 골드를 더해 우아한 감성을 강조한 신제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 코어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건강수명 증진이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는 바디프랜드의 심장 메디컬 R&D 센터 7인의 전문의 인터뷰를 통해 바디프랜드가 개척하고 있는 건강수명의 길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이 모든 내용을 담은 바디프랜드 스페셜 에디션은 10월 8일 목요일 발행하는 'Style조선일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