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강화한다…롯데제과,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소통 강화한다…롯데제과,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 모집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10.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 롯데제과에서 공식 서포터즈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까지 사전 미션 제출과 함께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된다. 

면접 대상자 발표는 23일, 면접은 28일에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2일 발표한다. 면접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명단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크리에이터의 모집부문은 마케팅, 콘텐츠 등 기획 관련으로 18명, 영상 제작 및 촬영 등 제작 관련으로 18명으로 총 36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의 활동은 개인과 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개인으로는 SNS 콘텐츠 제작 및 발표 활동을, 팀 단위는 브랜드 홍보 영상 기획 및 제작, 제품 기획 등 마케팅 실무에 관련된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올 11월부터 2021년 4월까지 6개월 동안 이뤄진다.

롯데제과는 크리에이터로서 역할을 원할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활동기간 중에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과자 등을 지원할 뿐 아니라 실무 담당자와의 멘토링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또한 롯데제과는 매월 진행되는 시상식과 활동 종료 시점에 진행되는 최종 시상식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동기 부여 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