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부 톤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프라이머 선봬
LG생활건강, 피부 톤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프라이머 선봬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10.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장미 꽃잎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한 VDL의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능이 담긴 멀티 프라이머로 피부에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 및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피부 톤과 결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여러 메이크업 단계 없이 간편하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돼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부드럽게 도포돼 피부의 붉은 기와 결점 등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로지 빛으로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및 보습 작용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풍부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오랜 시간 편안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루비와 진주 파우더 성분이 페이스라인에 우아한 광택과 윤기를 부여해 윤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면서 “톤업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가볍게 하나만 발라 가벼우면서도 놓치는 것이 없는 퀵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팩트 프라이머를 포함한 VDL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