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금융그룹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금융그룹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하나금융그룹에서 언택트 시대를 맞아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즐거움과 재미를 더하는 손님 중심 채널로 개편하고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과 함께 예능 형태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하여 예능 중심의 하나금융그룹 하나TV와 정보 전달 중심의 관계사 채널로 신규 기획 및 확대 개편한다. 

아울러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로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는 웃음주식회사 퀴즈를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모하여 모두 맞춘 손님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손님 중심의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 수 19만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금융권 대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