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에 보습까지…풀무원건강생활,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 출시
살균에 보습까지…풀무원건강생활,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 출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09.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풀무원건강생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풀무원건강생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개인위생관리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풀무원이 안심 원료로 만들고 살균 보습력까지 높인 온 가족용 손 소독 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피부에 안전한 성분에 보습력을 더해 건조함 없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간편 위생관리를 돕는 손소독제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티슈(의약외품)’와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겔(의약외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손 세정 및 살균뿐 아니라 생활 속에서 손이 자주 닿는 물건들의 청결과 살균을 돕는 위생 용품이다.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1회용 티슈 타입 1종과 휴대용 및 대용량 겔 타입 2종으로 출시됐다. 

병원성 균주(식중독균, 호흡기 감염균, 곰팡이균 등)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입증받았다.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티슈’는 도톰하고 부드러운 티슈 타입의 제품이다. 원단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 FSC (From Responsible Source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로 피부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1매씩 개별 포장돼 알코올 증발을 최소화하고 살균 효과를 높였다.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겔’은 겔 타입으로 짜서 쓰는 휴대용(60ml)과 대용량 펌프형(500ml)으로 선보인다. 500ml 기준 1회 펌핑으로 손바닥, 손가락 사이, 손등, 손톱 밑까지 꼼꼼하게 잘 문질러 바른 후 충분히 건조시키면 된다.

풀무원건강생활 박잎새 PM(제품매니저)는 “손 위생이 가장 효과적인 개인위생관리법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살균력에 안전성, 보습까지 챙긴 위생관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으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간편하게 손 위생 관리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