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지앤푸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지앤푸드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지앤푸드에서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대표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를 매치한 ‘굽네 최애(最愛) 조합’을 SNS에 공개했다.

굽네치킨의 3대 천왕이라 불리는 대표 인기 메뉴 3가지는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 볼케이노’, ‘굽네 갈비천왕’으로, 굽네치킨 제품의 특징에 따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사이드 메뉴를 매치해 최애 조합으로 선정했다. 

가장 먼저 굽네치킨은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굽네 고추바사삭’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조합을 제안했다. ‘굽네 고추바사삭’은 고추 본연의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발라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리얼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을 중시하는 ‘식감파’를 위한 조합이다.

다음은 매콤하고 달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굽네 볼케이노’와 ‘달콤크림볼’ 조합이다.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맛이 특징인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로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다. ‘달콤크림볼’은 크림치즈가 채워져 달콤한 맛과 크리미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맵단(맵고 단 맛)’의 환상적인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단짠(달고 짠 맛)’의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고 있는 ‘굽네 갈비천왕’과 ‘찹쌀치즈볼’ 조합도 있다.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간장 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으며, 함께 구성한 ‘찹쌀 치즈볼’은 고다, 체다, 에멘탈 등 3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가득 넣어 진한 치즈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완벽한 ‘단짠’의 조화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굽네치킨의 정태용 대표는 “치킨과 함께 사이드 메뉴를 다양한 조합으로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맛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조합을 제안하게 됐다”며, “활발한 스낵콘텐츠 개발을 통해 MZ세대와 꾸준히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