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함소아제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함소아제약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함소아제약 건강더함은 불규칙한 식생활습관, 운동부족 그리고 스트레스로 피로를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루테인’ 4종 제품을 새롭게 출시,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건강더함은 한의학의 산업화를 이끌어온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선보인 성인대상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건강더함은 생활습관 및 성별, 연령별 등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세분화 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건강더함은 각 제품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120%에 해당하는 영양성분을 담아 그 효과를 최대화했다. 더불어 사탕수수 잔여물 100%로 만든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친환경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 가고 있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관계자는 “건강더함은 현대인의 건강한 생활을 돕기 위한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유익하고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개발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추석명절을 맞아 건강더함 베스트 4종 선물세트로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건강을 담은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