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베르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베르띠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공식 수입원인 우노코리아(UnoKorea)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고 있는 이탈리아 3대 원목마루 브랜드 베르띠(BERTI)의 서울 본사 쇼룸이 강남에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베르띠(BERTI)의 화려한 패턴의 Square Space Pattern, Laser Inlays 컬렉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이탈리아 3대 원목마루 브랜드 베르띠(BERTI)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업계 관계자들의 방문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 

90년 전통의 명성과 품격, 이탈리안 장인정신의 최고급 원목마루 브랜드 베르띠(BERTI)는 대중적인 ‘ESSENTIAL’ 컬렉션, 크라프트 기술이 가미된 ‘STUDIO’ 컬렉션, 리빙브랜드 DIESEL LIVING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DIESEL’ 컬렉션의 크게 3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뉘며,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베르띠(BERTI)의 모든 제품은 4mm의 원목 단판을 사용하며 8개월 이상의 자연건조와 최종 기계건조를 거친 완벽한 건조목을 사용해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7번에 걸친 도색 및 UV코팅 공정을 거쳐 완벽에 가까운 표면마감을 자랑하며, 모든 제품은 건조부터 최종 마감도장까지 오직 100% 이탈리아(ITALY)에서만 생산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쇼룸을 통해 이탈리아 3대 명품 원목마루 브랜드 베르띠(BERTI)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