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모바일 캐주얼 퍼즐 ‘프렌즈팝콘’은 오는 30일부터 10월4일까지 인게임 플레이를 ‘송편’을 모으면 ‘핵주먹’, ‘하트2시간 무제한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플레이로 모은 ‘윷’ 숫자에 따라 ‘황금 라이언’, ‘하트’ 등의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또 29일부터 10월4일까지 일정 출석 일수를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비스트 무릎 담요’, ‘라디오 포터블 스피커’, ‘스마트 체중계’ 등의 경품을 선물하며 연휴 기간 동안 건강한 집콕생활을 돕는다.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프렌즈타워’에서는 29일 ‘라이언’과 ‘무지’로 구성된 ‘추석맞이 시즌 프렌즈’ 2종을 선보인다. 더불어 30일부터 오는 10월6일까지 특별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여 빙고를 완성한 이용자에게 ‘하트’, ‘보석’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28일부터 10월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2000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에서는 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오는 10월 5일까지 포포레스 숲에서 실종된 귀여운 ‘달토끼’를 찾고, 관련된 퀘스트를 해결하는 이용자에게 집꾸미기 아이템 귀여운 ‘토끼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가위 한정 아이템 ‘추석 기념 의상’과 동양풍의 ‘깜짝머신’, ‘한복 미야 인형’을 등장시키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더 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