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굽네몰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굽네몰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은 식단 조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출시했다.

맛과 영양으로 인기가 높은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돼 3일간 총 9끼의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낮은 칼로리의 제품으로 이뤄져 하루 3끼에 약 1,100칼로리 수준이지만 맛과 포만감도 놓치지 않았다. 

굽네몰은 '칼로리 치트킷'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제품 런칭을 기념해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정상가는 70,140원이며, 할인가는 35,000원이다. 

또한 27일까지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리라차소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굽네몰의 모든 메뉴에 곁들이면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칼로리와 식단만큼은 고민할 필요 없도록 어디서든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고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으로 굶지 않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