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LG유플러스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와 함께 홈 보안 서비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19개 코베아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코베아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베아 고스트 텐트(2명) ▲코베아 트랙돔EX 텐트(5명) ▲와우패밀리 텐트(10명) ▲코베아 큐브 버너(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1개)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1개)로 구성된 홈 보안 서비스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정혜윤 상무는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따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들의 우리집 보안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코베아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빈 집 걱정 없이 안심하고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