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M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M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브랜드 H&M은 스트리트웨어 아이콘인 캉골(Kangol)과 콜라보레이션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릿 어워즈(BRIT Awards)에서 베스트 브리티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선정된 메이블(Mabel)과 함께한다. 이 컬렉션은 메이블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그녀가 함께 디자인한 2제품을 포함해 31피스로 이루어져있다. 

메이블과 그녀의 크루들이 함께 등장하는 뮤직 비디오는 메이블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미리 볼 수 있으며, 특별한 Kangol x H&M 필터를 활용해 누구나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메이블이 함께한 Kangol x H&M 컬렉션은 9월 17일부터 전세계 선별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HM.COM/KR), SSG닷컴에서 출시된다. 

캉골 브랜드 파트너쉽&라이선싱 헤드인 하미시 모자리아(Hamish Morjaria)는 “캉골은 H&M과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메이블과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컬렉션은 현재 캉골 브랜드의 본질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스트리트웨어 스타일을 새롭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Kangol x H&M을 입은 분들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메이블은 “캉골, H&M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너무 기쁩니다. 스트리트웨어는 저의 태생과도 같고 캉골은 전설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이죠. 캉골과 H&M이 함께하고, 저만의 창의성과 스타일을 뉴 제너레이션과 함께 나눌 수 있게되어 너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H&M 디바이디드의 수석 디자이너 에밀리 비요르크하임(Emily Björkeheim)은 “아이코닉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와 진정성 있는 젊은 뮤직 아티스트인 메이블이 함께한 Kangol x H&M은 우리에게 있어서 꿈같은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이 컬렉션은 90년대 스트리트웨어를 현재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스타일로 메이블이 직접 참여한 스타일도 있습니다. 특히 유명한 버킷햇, 슬림한 미디 드레스, 가을 히트 아이템인 푸퍼 재킷 등 많은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