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대출 이자 지원금 이벤트 진행
카카오페이, 대출 이자 지원금 이벤트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20.09.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카카오페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카카오페이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대출 이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자 지원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 서비스를 통해 대출 금리와 한도를 조회한 후, 500만 원 이상 대출받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최대 100만 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지급해주는 것으로,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 대출 실행 시 3만 원, 5만 원, 50만 원, 100만 원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자 지원금은 1인당 1회 지급되며, 이벤트 결과는 개별 안내된다. 실제 이자 지원금은 대출 실행 익월 말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이자 지원금 이벤트를 마련함과 동시에 사용자들의 각 상황에 따라 필요한 대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휴사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카카오페이 ‘내 대출 한도’ 서비스는 테크핀 플랫폼 최초로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캐피탈 뿐 아니라 카드사와 생명보험사까지 4개 업권의 금융사로 제휴를 확대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페이는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며 대출이 필요해진 사용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자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은행, 저축은행・캐피탈, 카드사, 생명보험사 등 다양한 업권의 금융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카카오페이를 통해 최적의 조건으로 대출을 알아보고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