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제로 금리 시대에 다양한 금융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투자 적기 상품으로 지식산업센터가 최근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 관계자)

정부의 고강도 규제 완화 정책으로 경색된 주택시장과 달리 금융 혜택의 폭이 넓은 지식산업센터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저금리 융자가 가능하고 초기 투자 자금 부담도 적고 여기에 양도소득세 중과 대상에서 제외되는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지식산업센터가 새로운 투자상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최근 김포시 구래동 6871-60, 61번지 일대에서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가 공급 중에 있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345호실, 근린생활시설 37호실, 창고 35호실 등 총 417실이 조성됐으며 교통망, 입지환경, 특화설계,파격적인 금융지원 등의 프리미엄 요소들을 갖췄다.

센터가 들어서는 김포지역은 수도권 서북부 최대 산업 클러스터라 불리는 골드라인의 구래역과 양촌역이 인접해 더블역세권 입지환경을 확보했으며, 김포 골드라인을 통해 김포공항으로 이동하 서울 지하철 5, 9호선과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등이 이어져 있어 김포터미널물류단지와 김포공항까지는 약 10분대, 인천국제공항은 약 30분, 인천항까지 약 45분대로 이동이 가능해 쾌적한 광역교통망이 특장점이다.

주상복합과 다양한 유형의 공동주택단지가 조성되고, 호수공원 등 중심상업 및 커뮤니티의 연계체계가 구축이 되어 추후 김포한강신도시의 자족 성장의 중추기능까지 담당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특화설계로 최하층 최대층고가 6.5m, 지상층 최대 층고가 6m로 높은 층고를 확보해 중장비 활용이나 개방감을 극대화해 최적화된 비즈니스 공간을 제공하며, 최첨단 시스템과 전 세대와 일부 호실에 각각 발코니와 혁신 설계 테라스가 제공되어 쾌적한 업무환경을 느낄 수 있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김포한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광역적 입지조건이 뛰어나고, 다양한 입주 혜택 및 주변환경 등 입주 업체들이 선호하는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 지식산업센터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홍보관은 서울 이수역 2번 출구 앞에서 개관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