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하나카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하나카드만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손님의 변화된 소비패턴에 대해 정밀한 분석과 곧 다가올 추석 명절에 대한 합리적 예측을 통해 집콕족〮쇼핑족〮여행족 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이 건강하고 풍성한 가을식탁을 집에서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최근 트랜디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대형 인기 온라인 쇼핑몰의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알찬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연휴기간에 여행 및 나만의 휴식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기억에 남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소비 증가에 맞춰 비대면 주문을 통해 다양한 가을 제철 음식을 하나카드 손님의 식탁에서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하나카드를 통해 미리 추석 명절을 준비 하시어 소중한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풍족한 명절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