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2020 추석을 맞아 LG생활건강에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후’는 모란 당초 무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담아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숨37°’은 고귀한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해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브랜드 ‘오휘’는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주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예화담’은 한국적 아름다움의 정수를 완성하는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라인, ‘예화담 명한미인도 명작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비욘드’는 환절기 지친 피부를 위한 베이직 보습 케어,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오일 블렌딩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담아 생명의 에너지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보습 2종 세트’도 선보였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손소독티슈,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쉽고 깔끔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다. 이밖에도 최근 외출 필수품으로 꼽히는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숨편한 마스크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간편하게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종합세트로 구성된 ‘생활의 기쁨 #23’은 LG생활건강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가니스트와 페리오로 구성되어 있어 호불호를 걱정하지 않고 선물할 수 있는 세트이다. 

‘생활의 기쁨 #27’은 품격 있는 한방 제품을 선물하고 싶을 이들을 위해 구성한 선물 세트다. 오랜 시간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죽염의 치약과 리엔 로열젤리 샴푸와 컨디셔너, 비누를 모두 넣어 한방 컨셉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꾸린 것이 특징이다. 

‘벨먼 39호’는 부드럽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다. 벨먼의 대표 제품 스파 바디워시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가 가능하고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이다.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솔트 치약이 구성되어 있다. 화사한 피부를 위한 핑크솔트 바디워시와 비누까지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가구 구성원의 숫자와 상관없이 골고루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지현 여신 머릿결 세트’는 모발 노화로 인한 문제 증상을 개선시키는 헤어 안티에이징 세트이다. 특허 받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결합기술로 약해진 모발 사이의 영양을 결합해주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프로폴리테라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에는 7가지 프리&프로 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 된 닥터그루트 마이크로 바이옴 샴푸가 포함 되어 있어서 두피 환경 개선에 더욱 큰 효과를 전달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