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족 모여라’…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3종 ‘여름 이벤트’ 실시
‘홈캉스족 모여라’…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3종 ‘여름 이벤트’ 실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8.18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긴 장마에 이은 무더위로, 집에서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소위 홈캉스(home+vacance)족이 증가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3종에 여름 특별 콘텐츠 추가와 이벤트 진행으로 ‘언택트’ 시대의 홈캉스족 공략에 나선다.

먼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모자 6종, 단품의상 3종, 세트의상 5종으로 구성돼 있는 ‘수영복 꾸밈옷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아기자기한 여름 특집 컬렉션을 이벤트 보상이나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오크들의 영웅’ 이벤트를 진행해 오크들의 독립을 돕는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고급 전리품 상자’, ‘강화 보호제’, ‘신규 음식’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복각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미식전’의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 멤버인 ‘사렌’과 ‘스즈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하고 여름 특집 한정 캐릭터 ‘콧코로(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기존에 등장했던 ‘이오’, ‘에우로파’ 등의 여름 수영복 아바타와 더불어 18일과 25일 각각 영웅 ‘마리’와 ‘넬리아’ 수영복 아바타 공개를 예정하고 있다.

또 ‘매일매일 로얄소환’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30분 이상 누적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개당 영웅을 10회 소환할 수 있는 ‘로얄 소환 티켓’을 10개씩 제공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올 여름 코로나19 등 여러 상황으로 ‘홈캉스’가 대세로 떠오르며, 다양한 게임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나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며,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3종에서 준비한 시원한 프로모션으로 집에서 보다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