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리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리은행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코로나19로 가속화된 언택트(UNTACT) 생활에 지친 고객분들께 즐거움(FUN)을 드리고자 우리은행에서 '우리 FUNTACT 테슬라 타GO, LoL(놀) GO'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첫째,‘테슬라 타GO’이벤트는 급여이체 신청, Magic6적금 또는 개인형IRP 등의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후, 원하는 경품(테슬라(Tesla) 전기자동차(1명), 관광상품권 100만원(20명), LG 시네빔 프로젝터(40명))을 직접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둘째,‘LoL(놀) GO’이벤트는 우리WON모아적금 또는 청약저축 등의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신청한 후, 원하는 경품(LoL게임 아이템(200명), LoL 프로게이머 친필 싸인 유니폼(50명))을 직접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한 개만 참여 가능하며 우리WON뱅킹을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2,0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코로나19로 답답한 UNTACT 생활에 즐거움을 드리고자 고객이 직접 경품을 선택 응모할 수 있는 FUN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