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칠성음료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롯데칠성음료 맥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를 통해 공개하는 직장인 웹예능 ‘괜찮아 다 그래’ 시즌4를 시작한다.

‘괜찮아 다 그래’는 직장인 출연자들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와 함께 직장생활 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나누며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야기로 풀어낸 콘텐츠다. 2019년 오픈한 시즌1을 시작으로 올 4월에 선보인 시즌3까지 약 178만회 가량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이색 직업을 가진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다양한 직군에 대해 알아보고 공감을 나누는 콘텐츠로 꾸몄다”며 “웹예능과 같은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