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와의 만남…LG생활건강, 숨37° '골든문 에디션' 출시
아트와의 만남…LG생활건강, 숨37° '골든문 에디션' 출시
  • 김민아 기자
  • 승인 2020.08.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생활건강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LG생활건강의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문 (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투명한 피부를 위한 시크릿 에센스와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시크리타 에센스로 무더위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의 빛을 황금빛 보름달처럼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요즘과 같은 날씨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여러 번 레어링해주면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흡수돼 편안함과 촉촉함을 한층 강화시켜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