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본격 휴가철인 8월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정상가 9,9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 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2천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Seezn(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4개월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유현중 상무는 “Seezn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