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글로벌 호텔 그룹 아코르와 SBE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Mondrian Seoul Itaewon)'이 피트니스 클럽 시설을 선보이며 창립 회원도 모집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피트니스 클럽은 대담하고 독창적인 컨셉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내 멤버십 피트니스 클럽으로 총 700평의 넓은 규모에 체련장, GX 룸, 필라테스 룸,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최고급 시설이다. 

체련장의 운동 기구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테크노짐(Technogym)의 최상위 등급 모델로, 유산소 운동기구의 경우 최첨단 디지털 커넥트가 적용되어 티비는 물론 유튜브, 이메일, SNS 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시설인 필라테스 룸에는 모던 리포터, 캐딜락, 바렐 등 4종류의 필라테스 기구와 소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특히 실내 수영장은 5.5m 길이의 이동식 디지털 미디어월 스크린과 DJ 부스, 풍성한 사운드의 보스 서라운드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이 맞닿아 있어 넓은 통유리를 통해 수영장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GDR)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장 4타석과 프라이빗 골프룸이 회원 전용 시설로 운영된다. 더불어 요청에 따라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퍼스널 트레이닝 또는 맞춤형 필라테스 레슨을 이용할 수 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피트니스 클럽 회원에게는 피트니스 클럽의 모든 시설을 이용 외에도 야외 수영장 무료 입장권, 객실 및 호텔 내 식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청정한 운동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제한된 정원으로 회원 모집을 진행하며, 창립 멤버한정으로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피트니스 클럽 멤버십과 창립 멤버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