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갤러리아백화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갤러리아백화점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유명 특급호텔 중식당의 레시피를 더해 만들어진 중화짜장, 수제잼, 스틱형 참•들기름 등 신제품 5종을 갤러이아백화점에서 출시했다.

‘고메이 494 중화짜장’은 44년 전통의 명문 중식당 ‘도원’의 수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전통 중화 짜장의 맛 그대로를 담았다.

‘수제잼’은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원재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랜딩하여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급’ 수제잼으로 총 4종 (▲블루베리잼 ▲장미딸기잼 ▲파인애플유자잼 ▲둥글레밀크잼)을 출시했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도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국내산 한우(함량 65%)를 사용, 고기를 얇게 썰어 식감을 살렸고 인공 감미료가 아닌 생 야채로 맛을 냈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된 BBQ 특제 소스를 함께 가미하여 한층 높은 풍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편리성’을 강화한 가정간편식(HMR) 상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적 스테디셀러 상품인 고메이 494 참•들기름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편리함을 강화한 스틱형 참•들기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기존 제품과 달리 1회용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수산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연어구이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특수 알루미늄 재질의 용기에 담겨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도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바로 조리 가능하다. 또한 비린내 제거 특허 기술과  과열증기방식’으로 제조하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고메이 494 식품 PB는 유명 맛집과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여 ‘맛’있고, 프리미엄 원재료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 개발이 주안점”라며 “올 하반기에도 HMR 및 가공식품 등 다양한 식품 PB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