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단 12월 12~13일 체크인 제외) 롯데멤버스 포인트 5만점 이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멤버스 포인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인트 5만점을 차감하고 주중 4만 원, 주말 7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을 현금 혹은 롯데카드로 추가 결제하면 호텔의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함께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웰컴 과일 및 체험형 부산 관광 프로그램 4인 이용도 무료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 패키지는 호텔의 객실예약과(051-810-1100)를 통해 유선 예약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예약 시 프로모션 이용 여부를 알려야 한다. 호텔 멤버십 포인트 적립, 타 카드 할인 등 기타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이 1실 최대 4인까지 무상 제공하는 체험형 부산 관광 프로그램 L.T.E ROAD는 호텔의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하며, 동행하는 투어 컨설턴트로부터 상세한 지역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2월부터 세 달 간은 7개 프로그램의 '겨울편'이 운영된다.



호텔이 부산역 내 레일데스크에서 제공하는 수화물 위탁 서비스도 편리하다. 레일데스크에 1실 최대 2개까지 수화물을 위탁하면, 3~4시간 뒤 호텔 벨데스크에서 맡겼던 짐을 찾을 수 있다. 호텔에서 부산역으로의 수화물 위탁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