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7월 2일 네이버 셀렉티브 ‘TS라이브방송’을 오후 8시 30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TS라이브방송’ 중에는 무려 5가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최대 39%의 할인 혜택과 금액에 따른 사은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 번째 혜택은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여행용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것이다. 세 번째 혜택은 퀴즈이벤트를 통해 최근 출시된 단백질 폭탄 ‘TS케라틴샴푸’ 500g을 제공하며 방송 중 댓글 참여도가 높거나 호응이 좋은 사람에게 MC그린이 준비한 별도의 선물을 제공하는 것이 네 번째 혜택이다. 마지막 혜택은 TS트릴리온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화면을 DM으로 보내주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그간 ‘TS샴푸’에 관심을 가졌던 소비자나 기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방송 바로가기를 설정해두고 알림 받기를 누르면 방송 전 알림이 제공되므로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미리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처음 시도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처음이라 다소 진행이 매끄럽지 못하고 세련미가 떨어질지 모르나 직원들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방송이기에 그 열정만은 최고이니 잘 보시고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를 바란다”며 “많은 호응이 있어야 방송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생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할인 혜택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를 맞추려 하고 있다.

얼마 전 단백진 폭탄 ‘TS케라틴샴푸’, 일상생활 속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다용도 ‘TS욕실선반’을 출시하기도 하였다. 또한 흑채와 염색 대체 제품 ‘TS블랙헤어쿠션’,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 등 많은 제품들도 출시하였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