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대림산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대림산업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용죽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새 아파트여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무엇보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앞으로 용죽지구 일대 랜드마크 단지가 될 전망입니다.” (대림산업 분양 관계자)

대림산업이 내달 경기 평택시 용이동 641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분양에 나선다. 본 사업지구에서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이며 연내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 안성 생활권 단지인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7층, 6개동, 583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이며 남향 위주 4베이 구조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면으로만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안성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고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경부고속도로 및 1번 국도로 집중되는 차량 통행이 분산돼 교통 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반경 2km 이내 평택시청과 대형마트, 영화관, 보건소와 용죽지구 중심상업지구 내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단지가 들어서는 평택시는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 평택 2공장 투자 계획이 수립되면서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주거지로 주목받고 있으며 스타필드 안성이 인접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는 대림산업만의 라이프스타일 혁신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설계 구조와 수납 극대화 등 입주자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대림산업이 선보인 특화 평면이다.

실제로 대림산업은 지난해 새로 개발한 C2하우스 평면을 신규 분양 단지에 적용해 조기 완판된 바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및 건식사우나가 들어서며 중앙 온실카페와 작은도서관 등 시설도 갖춘다.

한편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4번지에서 개관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