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대림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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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새로워진 e편한세상 브랜드가 적용돼 단지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매력을 주는 아파트,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림산업 관계자)

대림산업의 브랜드 리뉴얼 첫 단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가 입주에 나선다. 메트로포레 브랜드로 새집 나들이에 나선 이 아파트는 24개동 총 2038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양주신도시에 공급되는 네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다.

대림산업이 리뉴얼을 통해 공급한 e편한세상은 변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요소를 공개했다. e편한세상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는 e편한세상이 지난 20년간 쌓아온 대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며 독보적인 마크다.

대림산업은 이번 리뉴얼에서도 소비자와 쌓아왔던 신뢰를 바탕으로 심볼만을 강조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력하게 구축했다. 여기에 뉴 슬로건 ‘For Excellent Life’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를 e편한세상의 핵심 브랜드 가치로 삼았다.

경기 양주시 옥정동 1095번지에 위치한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e편한세상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는 첫 아파트다.

커뮤니티를 비롯한 단지의 곳곳에서 e편한세상 리뉴얼 BI 및 컬러가 적용돼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단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단지 남측이 탁트여 있어 일조와 개방감이 뛰어나며 약 46%에 달하는 녹지율과 단지 내부를 순환하는 왕벚나무길과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테마 숲들로 인해 더 완벽한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어린이용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놀이터들은 조경과 하나돼 자연속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동시에 생태학습이 가능한 놀이와 탐험의 공간으로 단지 곳곳에 배치돼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e편한세상 슬로건인 For Excellent Life를 연상케 한다.

이에 앞서 양주신도시에는 이미 3개 단지의 e편한세상이 입주를 완료했다. 아울러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입주와 함께 총 5525가구 브랜드 타운이 형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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