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미건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우미건설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레이크꼬모는 다양한 영역에 대한 개발 노하우를 가진 우미건설이 전체 면적의 70%를 직접 보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전형적인 상업공간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복합상업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우미건설)

우미건설이 오는 26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번지 일원에서 라이프스타일 파크 ‘레이크꼬모’ 복합상업공간을 그랜드 오픈한다.

우미건설이 직접 개발하고 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파크 콘셉트의 레이크꼬모는 ‘동탄 린스트라우스 더레이크’ 주상복합시설 내 상업시설로 동탄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지하 3층, 6개 층의 전용면적 2만 3100㎡ 규모로 구성된다.

레이크꼬모는 동탄호수공원과 직접 연결됐으며 가치소비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파크로 기획됐다. 레이크꼬모의 상환경 디자인은 일본 도쿄 롯본기힐스를 만든 모리빌딩도시기획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레이크꼬모는 지리적, 건축적 특징과 상징성을 고려해 호수와 바로 이어지는 레이크존, 액티비티 및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플라자존과 F&B, 리테일 등 다양한 취향이 공존하는 스트리트존으로 설계됐다.

무엇보다 스트리트존에 위치한 송동길은 소나무가 많은 동네라는 의미가 원지역명이 송동에서 유래됐으며 지역 소상공인들이 모여 다양한 개성을 선보일 수 있다.

레이크꼬모는 곳곳에 설치된 예술작품이 지역 SNS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착안해 ‘아트포인트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26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예술작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