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 조감도
사진설명 =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혜림건설이 6월 포천 新주거벨트 내 포천2지구에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포천 시내에 위치해 있어 포천 시청은 5분 대로 이동이 가능하고, 대형마트 등이 인접해 있는 등 생활 편의성이 높아 예비 청약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 21-4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20층 전용면적 59㎡~84㎡ 6개동 총 517가구로 조성된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가 위치한 포천 新주거벨트 구역은 포천시가 개발하는 포천1,2,3,4 지구를 뜻하는 것으로,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그 중 맨 앞인 포천 2지구에 들어선다.

포천 2지구는 서울 이동이 타 구역보다 편리하며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개통으로 서울까지 2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고, 43번 87번 국도를 통해 인접 지역이 가능하다.

또한 포천천 수변공원이 바로 앞에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포천의 경제 중심인 용정일반산업단지, 양수발전소, 포천비즈니스센터 등의 개발호재가 있어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될 것으로 보인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퀄리티 높은 설계를 통해 프리미엄 단지를 선보인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 4베이로 전세대가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75㎡, 84㎡로 구성되며, 포천 최초로 전세대 4베이로 설계된다고 전해 예비 청약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포천 모아엘가 리더스파크는 남향 위주의 설계와 포천천이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입주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팬트리·드레스룸· 서재 등 다양한 수납 공간과 트렌디한 평면 디자인(일부 세대)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19일 오픈을 앞둔 견본주택은 경기도 포천시 호국로 1379(구, 포천시 어룡동 301-6번지)에 자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