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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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KT에서 '마음을 담다' 캠페인 의 신규 TV 광고 '제 이름은 노혜담입니다' 편을 공개했다.

KT '마음을 담다' 캠페인은 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 기반으로 국민 개개인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을 담고 있다.

KT는 지난 4월 시작한 '김소희 씨' 편에 이어 '노혜담 어린이' 편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삶에 도움이 되는 AI 기술을 활용해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의 과정을 보여주고자 했다.

광고를 촬영한 노혜담(9세) 어린이는 만 2세였던 2014년, 감각신경성난청을 진단받고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서 인공와우 수술을 받았다.

이후 현재까지 KT의 청각장애 아동 재활 지원사업 중 하나인 'KT 꿈품교실'을 다니며 꾸준히 재활 치료를 받고 있다.

KT Customer 전략본부 박현진 상무는 “김소희 씨 편에 이어,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꼭 필요한 것을 오늘의 기술로 지원하는 KT의 진정성과 ‘특별한 누구 아닌’ 우리 이웃으로서의 혜담이의 일상을 따뜻하게 전달코자 했다”며,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삶의 변화를 이끄는 ‘마음을 담다’ 캠페인 행보에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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