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인천 부평 토익학원 '인천 파고다'에서는 초스피드 목표 달성을 위한 '토익 점수보장반'을 확대 운영한다.

이번 2020년 여름방학에는 인천 토익학원 파고다의 점수보장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토익 600점~900점 목표의 전 레벨을 아우르는 다양한 난이도와 오전/오후 다양한 시간대의 수업을 개설하여 수강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인천 파고다'는 토익 준비생들을 위한 응시료 환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의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은 목표 점수 달성 시, 응시료 100% 환급뿐만 아니라 교재 무료 증정, 온라인 스터디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월 2회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학습자의 취약 유형을 분석해 맞춤형 문제를 제공하는 개인형 인공지능(AI) 학습 솔루션 ‘오즈랑’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정기 토익 시험 전날에는 D-1 특강을 통해 시험 직전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꼼꼼한 학습 케어를 제공한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의 프리미엄 클래스인 ‘더 블랙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는 목표 점수 초과 달성 시 추가 장학금을 지급하고, 최대 월 4회 실전 모의고사 및 전용 자습공간과 사물함을 제공한다.

파고다 어학원 관계자는 “현장 강의 실시간 라이브 제공, 복습용 녹화 영상 제공 등을 통해 밀집된 환경에서의 수강이 부담스러운 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며, “수업 후에는 문제 풀이 해설 영상 및 자습을 도와주는 스터디 가이드 영상 등을 무료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천 파고다어학원에서는 1m 거리 두기,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 금지, 매 수업 전/후 강의실 소독 등 철저하게 방역에 힘쓰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등원한 학생들에게는 마스크를 제공하고, 강의실마다 소독제를 비치하여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6월 16일부터 6월 25일까지는 ‘레드위크’ 기간으로 수강료 최대 할인 혜택을 받아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담당 강사와 직접 상담하는 ‘전문 상담’ 기간 또한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