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은 욕실에서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TS욕실선반’을 출시, 리빙라이프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출시된 ‘TS욕실선반’은 좁은 욕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쉽다. 깔끔하고 편리한 욕실 정리를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배수홀이 있어서 물고임을 방지할 수 있고, 대용량이면서 수납공간이 분리돼 다양한 제품들을 안정감 있게 비치할 수 있다. 하단에는 컵 두 개를 걸어 놓을 수 있어 물기 없이 위생적이면서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칫솔도 네 개를 거치할 수 있다. 작은 서랍에는 머리끈, 렌즈, 치실 등 소품들을 보관할 수 있다.

투명 양치컵 두 개는 매일 입에 닿는 특성을 고려해 KCL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을 통해 납, 카드뮴, 수은 등 6대 유해물질불검출테스트를 진행했다. 가정에서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일상생활 속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를 출시하는 등,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내놓으면서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를 맞추려 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