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SAT 비대면 라이브 강좌 ‘SAT 라이브(Liv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학습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는 가운데, 전세계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는 SAT 비대면 라이브 강좌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SAT 라이브’는 프린스턴리뷰 학원 최초의 비대면 온라인 강좌로 매년 여름 700명 이상이 수강하는 프린스턴리뷰의 SAT 정규반 수업과 동일한 스케줄과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프린스턴리뷰가 보유한 세계적인 수준의 강사진과 특화된 전략을 반영해 읽기(Reading), 작문(Writing), 수학(Math) 강좌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모의고사 역시 정규 프로그램과 동일한 방식으로 실시된다.
 
‘SAT 라이브’는 일방적인 영상 시청이 아니라, 본원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하게 강사진의 랜선 관리가 제공되는 형태로 생생한 현장 강의를 실시간으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다는 점, 오랜 경력의 전문 강사진의 현장 강의를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최근 미국 대학들이 대면보다 비대면 방식의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추세 속에서 사회 이슈형 액티비티 등의 비대면 대외 활동을 지향하고 실천하며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린스턴리뷰 학원의 SAT 라이브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린스턴리뷰 학원 홈페이지나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스턴리뷰는 1981년 설립된 이래, 전 세계 20개국, 700여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입시 교육 기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