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1주일간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의 프로모션이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다가올 여름은 평년 보다 극심한 더위가 예상되면서 이번 감사제 할인 대상은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이 대거 포진됐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도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앞서 이달 초 ‘홀리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매장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 바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총 5500만 원 상당의 특산물을 구입해 인천과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곳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과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주 오메기떡을 비롯해 칠산 참외처럼 대표적인 지역 특산품 외에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증정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인 특산품은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에서 코로나19 여파로 학교 급식이 진행되지 않아 납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남지역 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10곳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품목 및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는 오는 29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