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 제공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 제공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각자대표 김대홍, 윤기정)이 25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리워드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알 모으기’ 프로모션의 사전 신청을 시작한다.

‘알 모으기’를 신청하면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제공되는 알 리워드로 부담 없이 쉽고 재미있게 펀드 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결제 모두 해당된다.

프로모션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결제 리워드로 받은 카카오페이머니의 2배 금액이 미리 지정한 카카오페이증권의 펀드 상품에 자동으로 투자된다.

또한,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첫 투자 지원금 5000원이 선택한 펀드 상품에 자동 투자된다. 사전 신청은 카카오페이 채널 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홈 > 혜택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알 리워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가맹점 구분 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만 하면 월 30회까지 100% 지급된다. 결제 후 카카오페이 채널 메시지로 알 리워드가 발송되며, ‘리워드 보기’를 누르면 랜덤으로 당첨된 금액이 나타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결제 후 남은 잔돈으로 펀드를 투자하는 ‘동전 모으기’에 이어, 결제하고 받은 리워드로 더 부담 없이 펀드를 시작해볼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누구나 소액으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 문화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