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도시개발·DK아시아,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DK도시개발·DK아시아,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 김희도 기자
  • 승인 2020.05.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모형도 사진
사진설명 =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모형도 사진

[데일리포스트=김희도 기자]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오는 29일부터 인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805가구 대규모 단지를 분양한다.

인천지역 최초의 전국구 랜드마크로 손꼽히고 있는 이 단지는 지상 최고 40층, 4805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시그니처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이 지역은 5·11대책 규제 대상에서 제외되면서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고 공급 규모와 브랜드, 단지특화, 생활인프라 등에서 역대급 랜드마크 요소를 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단지는 ‘휴양’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여가시설이 들어서는 ‘휴양 리조트 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의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 국내 아파트 단지 내 최초 ‘미니 에버랜드 조경’, 100만주에 가까운 꽃과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를 뒤덮은 ‘밀리언파크’ 등 고품격 조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LG전자와 차세대 IoT(사물인터넷)기술을 적용했으며 풀무원푸드앤철처는 입주민들에게 고품격 ‘삼식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된다.

여기에 입주민 아이들을 위해 종로엠스쿨이 직영하는 학원가도 들어오며 3년간 무상으로 ‘돕다(DOPDA)’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된다. 이처럼 차별화된 이 단지는 올초 오픈한 분양 홈페이지 일일 평균 방문객 1만 2000명과 누적 방문객이 80만 명에 달했다.

게다가 부동산 정보 공유 사이트 ‘호갱 노노’에서 지난 13일 기준 조회수가 65만회가 넘는 등 꾸준히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전국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DK도시개발·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진화된 삶을 최우선 가치로 도시를 만들어가는 라이프 씨티 크리에이터(Life City Creator)로서 또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4세대 아파트를 넘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대한민국 최초 ‘차세대 휴양 리조트 도시’를 만들겠다“며 “단순히 잠을 자기 위한 집이 아니라 고급 리조트에서만 누리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이 단지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 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K도시개발은 최근 인천 서구 일대 431만9966㎡(약 130만평)부지의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을 추진하면서 국내 5대 메이저 브랜드 시공사만 참여하는 특화된 메이저 브랜드시티로 조성한다는 전략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교통망과 기반시설 부재, 낮은 브랜드 인지도 등 자족 기능을 갖추지 못해 ‘베드타운’화 된 기존 신도시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젊은층에게 관심이 높은 전용 59㎡ 소형평형을 전체 가구의 50%를 공급해 공공성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이후 2차(리조트도시Ⅱ 4742가구), 3차(리조트도시Ⅲ 4119가구) 사업도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DK도시개발이 민간 도시개발사업으로 진행하는 사업지들은 정부가 조성하는 신도시보다 더 특색있는 완벽한 생활 기반시설을 갖추고 ‘휴양’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여가시설이 들어서는 대한민국 최초 ‘휴양 리조트’ 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