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롯데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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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롯데제과가 대표 디저트 브랜드 ‘칙촉’을 통해 소상공인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와 손잡고 지역 상생 프로젝트에 나섰다.

이를 위해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 10곳을 선정, 칙촉의 제품 포장지에 간단한 카페 정보를 소개했다.

아울러 제품 겉면에 QR 코드를 삽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상생 프로젝트 선정 지역 카페에는 칙촉과 함께 머그잔과 그립톡 등을 지원해 방문객들에게 제공토록 했다.

앞서 롯데제과는 제빵 브랜드 기린을 통해서도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카페는 물론 중소기업들과 상생 프로젝트를 이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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