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 영상‘캐치 미 이프 유 캔’런칭 5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KB금융, 바이럴 영상‘캐치 미 이프 유 캔’런칭 5일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 최율리아나 기자
  • 승인 2020.05.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소개하는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 영상 공개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KT 제공
ⓒ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KT 제공

[데일리포스트=최율리아나 기자]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바이럴 영상 ‘Catch me if you can’편이 런칭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2019년에 KB금융그룹이 선포한 그룹 미션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알리는 내용으로 최근 국민 액션 배우로 발돋움한 KB금융그룹 모델 이승기가 출연했다.

KB의 비밀요원 이승기가 KB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반대 세력을 따돌린다는 내용의 ‘첩보 영화’ 컨셉으로 추격, 액션 등 지금까지 금융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들은 물론이고, 반대 세력으로 등장하는 대세 배우 오정세, 씬스틸러 김광규의 명품 연기와 숨은 조력자인 투머치토커 agent61의 등장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2019년에 이어 다시 만난 이승기와 투머치토커의 조합, 그리고 최근 KB증권과 KB국민카드에 이어 KB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이 된 오정세가 활약하는 이번 바이럴 영상에 대해

‘와…이 영화 언제 개봉하나요? 너무 재미있어요, 초호화 캐스팅에 스토리까지 완벽!’,
‘대박, 이게 광고인가요 영화인가요’,
‘와 정말 영화인줄 ㅋㅋㅋㅋ 5분 순삭’,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어요…광고인가 첩보영화인가 ㅎㅎㅎ’, 
‘TV에서 보고 다시 보러 옴 ㅋㅋ 다음 편 주세요’,
‘스토리텔링으로 KB가 이렇게 새롭고 다양한 금융을 하는걸 순삭으로 보여주네요!’
‘KB금융 서비스가 한눈에 딱 들어오고 너무 재미있어요’

등 영화 같은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력의 힘으로 영상을 몰입하여 끝까지 시청하게 된다는 긍정적인 반응들이 많다.

이번 영상에 보내는 고객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윤종규 회장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변화시켜 나간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 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 이라며 “이번 영상에 보내주시는 응원만큼 세상을 바꾸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하는 KB금융그룹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